청년들 관광 아이디어 정책 반영

서귀포시(시장 이종우)는 전국의 모든 청년(만19세 ~ 39세)을 대상으로 9월 5일부터 오는 16일까지 2022년 서귀포 청년 관광포럼 참가자를 모집한다.

서귀포 청년 관광포럼은 청년들의 참신하고 실행가능성 높은 관광 아이디어를 정책에 반영함으로써 시정참여 기회를 확대하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참여 희망자는 개인 또는 팀을 구성해 신청하며 관광 정책제안, 관광 콘텐츠 개발 등 관광분야의 관심과제를 자율선정하면 된다. 

포럼 일정은 9월 21일 명사 특강과 전체모임을 시작으로 과제선정, 브레인스토밍, 전문가 코칭 등을 거쳐 10월 28일 최종 결과 발표로 진행된다.

선발된 6개 개인 또는 팀에게 총상금 300만 원의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청년들과 서귀포시의 관광미래를 함께 고민하고 새로운 시각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이다. 번뜩이는 청년들의 제안을 행정에 적극 접목시킬 계획으로 청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참여 희망자는 서귀포시 관광진흥과로 방문 및 우편접수 또는 이메일(evolution917@korea.kr)로 신청할 수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