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4일 제주시청서 개최

제주시는 “청년 글로벌기업 취업멘토링 콘서트”를 오는 24일 오후 1시부터 제주시청 제1별관 회의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콘서트는 취업 특강, 취업 패널 Q&A, 소수그룹 멘토링으로 진행되며, 글로벌기업 현직자들이 현실적인 조언과 취업 준비 전략을 제공한다.

취업 특강은 ‘글로벌기업 및 대기업 취업 방향 및 트랜드 분석’을 주제로 진행되며, 취업 패널 Q&A 시간에는 글로벌기업 현직자가 패널로 나서 청년들의 질문에 답할 예정이다.

또한 멘토링은 나이키, 아마존 등에서 근무하는 15명의 멘토가 참여해 30분 동안 소그룹으로 나눠서 진행한다. 청년들은 선호 멘토를 복수 신청해 3번의 소그룹 멘토링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콘서트 참여 희망자는 인터넷(https://forms.gle/jAMoX1VgA239uxEZ8) 및 현장 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제주시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가 청년 취업 역량 강화에 큰 도움이 되길 기대하며 많은 청년들이 참여하기를 바란다”며 “참여자 대상 만족도 조사를 통해 청년들의 의견을 반영해 차기 콘서트를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청년 글로벌기업 취업멘토링 콘서트 포스터. ©Newsjeju
▲ 청년 글로벌기업 취업멘토링 콘서트 포스터.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키워드
#취업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