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중점학교 남녕고등학교(교장 박권룡)는 오는 9월 24일 매년 도내 초·중학생들에게 다양한 창의적 체험 활동을 제공하는 지역사회 재능나눔축제인 ‘제8회 남녕 수학 과학 한마당’을 개최한다. 

코로나19로 인해 만 3년 만에 다시 시작하는 만큼 학생들의 끼와 열정을 찾아볼 수 있는 수학·과학 프로그램이 기다리고 있다.  

‘이상한 고교생 남투더녕투더人 수학·과학 챌린지’라는 주제로 남녕고등학교 학생 250여 명이 참여해 남녕고 교실 및 운동장에서 △과학 프로그램‘우리 달 보러 갈까?’외 18개 △수학 프로그램 ‘하노이탑 어떻게 하노?’외 5개 △수학과학 챌린지‘We are 아티스트!’외 3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박권룡 남녕고 교장은 “남녕고등학교 학생들에게 다양한 수학·과학 창의적 체험 활동을 지원하며 탐구력과 창의력을 신장하고, 지역사회 재능 기부 활동을 통해 자신의 열정과 재능을 공유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만 3년 동안 운영되지 못했으나 학생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재능을 남녕 수학과학 한마당을 통해 소개할 것이며 이에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며 행사를 주최한 취지를 밝혔다.

▲ 남녕고, 제8회 남녕 수학과학 한마당 포스터. ©Newsjeju
▲ 남녕고, 제8회 남녕 수학과학 한마당 포스터.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