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시민에게 개방

▲ 김녕 해수욕장 관광지 놀이시설 위치도. ©Newsjeju
▲ 김녕 해수욕장 관광지 놀이시설 위치도. ©Newsjeju

제주시에서는 최근 김녕 해수욕장 관광지 놀이시설을 착공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사업은 김녕 관광지 조성계획에 반영된 어린이 놀이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으로, 김녕 해수욕장 야영장 인근 부지에 사업비 2억 3700만 원을 투입해 지난 9월 26일 착공해 오는 11월 24일 준공할 예정이다.

준공 후 어린이 놀이시설 설치 검사를 받은 후 12월에 시민에게 개방할 계획이다.

김녕 해수욕장에 설치되는 어린이 놀이시설에는 어린이들이 재밌게 이용할 수 있는 조합놀이대 시설, 어린이 놀이기구 등을 설치하고,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도록 바닥에는 푹신푹신한 탄성포장재를 깔 예정이다.

해당 시설은 가족 단위 야영객들과 지역주민들에게 어린이와 함께 놀 수 있는 놀이 공간을 제공해 방문객들이 부담 없이 쉴 수 있는 힐링 장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모험심 및 창의성 향상과 정서 발달에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제주시 관계자는 “어린이 놀이시설로 인해 김녕 해수욕장이 관광객이 많이 찾는 전국적으로 유명한 명소가 돼 지역 관광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