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초 이틀간 4500객실 판매 실적 앙코르 프로모션 진행
오는 10월 24일부터 25일까지 단 이틀 동안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에서 진행

▲ ‘JSW DAY’. ©Newsjeju
▲ ‘JSW DAY’. ©Newsjeju

제주신화월드는 고물가 시대 숙박 요금의 부담을 줄여주고 여행의 즐거움이 배가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 달 초 ‘JSW DAY’를 진행했었다. 이틀 동안 진행된 이 프로모션을 통해 4500객실이 판매된데 이어 프로모션 종료 이후에도 고객들의 문의가 계속되고 있다는 전언이다.

이에 제주신화월드가 예약 시기를 놓친 여행객들의 성원에 부응하기 위해  ‘앙코르’ 프로모션을 실시 한다고 21일 밝혔다. 

‘JSW DAY 앙코르’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24일 0시부터 10월 25일 새벽 24시까지 단 이틀 동안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랜딩관을 예약하면 메리어트관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메리어트관에 투숙 하면 이용 할 수 있는 성산일출봉을 모티브로 설계된 ‘모실 실내외 수영장’을 추가 금액 없이 이용 할 수 있는데다 객실 내 있는 미니바도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신화테마파크 빅 3 쿠폰을 체크인시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국내 여행의 최고의 성지인 제주 여행을 고물가로 인해 포기 하지 말고 제주신화월드에서 좋은 추억과 즐거운 시간 보냈으면 좋겠다는 취지로 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