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악도서관, 제주 역사 바로 알기 운영
송악도서관, 제주 역사 바로 알기 운영
  • 박가영 기자
  • 승인 2022.11.21 13:5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주민 24명 대상 'Go! Go! Go! -걷고 보고 듣고' 운영
▲ 송악도서관은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Go! Go! Go! -걷고 보고 듣고’를 지난 15일 운영했다.  ©Newsjeju
▲ 송악도서관은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Go! Go! Go! -걷고 보고 듣고’를 지난 15일 운영했다.  ©Newsjeju

송악도서관(관장 김수범)은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Go! Go! Go! -걷고 보고 듣고’를 지난 15일 운영했다. 

지역주민 24명과 함께 서귀포시 안덕면 월라봉 일대를 돌아보며 가까이 살면서도 알지 못했던 제주의 역사문화를 배우고,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만끽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역사 기행에 길잡이가 돼 준 문영택(질토래비 이사장) 강사는 “제주 역사문화의 축소판으로 불릴 만한 월라봉을 도민들과 공유할 수 있는 날이 어서 오기를 바라며, 평소에도 제주 역사와 문화에 관심을 가지고 선조들의 지혜를 기억할 수 있는 계기가 됐길 바란다”는 말을 전하며 기행을 마쳤다.

더불어 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주민들이 좀 더 도서관과 친해지고 다양한 행사에도 관심을 가져 도서관이 단순히 책 읽는 공간을 넘어 문화교류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시민 2022-11-22 09:50:10 IP 122.202
질래토비가 아니고 질토래비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