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가 지역아동센터 등 아동돌봄기관에 파견할 아동복지교사 기간제근로자 9명을 오는 16일까지 모집한다.

시는 이번 공개모집을 통해 기초학습·독서지도·외국어·예체능 4개 분야에 총 9명의 기간제 아동복지교사를 채용할 예정이다.

근무시간은 1일 5시간 주5일 근무로 근로기간은 1월부터 9월까지 총 9개월이다. 

지원가능 대상은 분야별 학습지도 및 프로그램 지도가 가능한 자로써, 1차 서류심사 및 2차 면접심사를 통해 최종 채용하게 된다. 합격자는 서귀포시 관내 아동돌봄시설 1인 2개소 이상 배치 원칙에 따라 요일별로 파견돼 근무하게 된다.

서귀포시는 올해 아동복지교사 파견을 희망한 지역아동센터 25개소, 다함께돌봄센터 1개소, 아동양육시설 1개소에 대해 아동복지교사를 파견했다. 국비공무직 13명 기간제근로자 10명 포함 총 23명의 교사가 파견됐다.

기간제근로자 공개모집 공고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귀포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서귀포시 여성가족과(064-760-6448)에 하면 된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이번 공개채용으로 전문분야별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양질의 아동 돌봄서비스를 제공할것"이라며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