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제주여성가족연구원 제주양성평등센터가 '양성평등교육 전문강사 양성과정'을 통해 신규 위촉 강사 8명을 배출했다. 

양성과정은 여성가족부 산하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과 협력해 진행하는 사업으로 교육센터의 주요사업 중 하나다.

이번해 양성평등교육 전문강사 양성과정은 전국 5개 기관에서 운영, 총 59명의 전문강사가 위촉됐다. 5개 기관은 제주여성가족 연구원을 포함해 경찰청, 농림축산식품부, 경북여성정책개발원, 전남여성가족재단이다.

이번에 개최된 '2022년 전문강사 위촉식'에선 본 교육센터의 학습자였던 양수임전문강사가 우수한 성적으로 평가를 마친 바, 양성평등교육 전문강사들을 대표해 위촉장을 수여받았다.

고보숙 센터장은 "제주에서 양성평등교육 전문강사의 합격률이 72.7%로 전국 대비 가장 높게 나타난 것은 정규 교육과정 이외에 재진입과정을 개설해 학습자들이 다소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부분을 여러 차례 개선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했기 때문"이라며 "위촉된 전문강사들이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계속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2022년 전문강사 위촉식'에서 양수임전문강사가 양성평등교육 전문강사들을 대표해 위촉장을 수여받았다. ©Newsjeju
▲ '2022년 전문강사 위촉식'에서 양수임전문강사가 양성평등교육 전문강사들을 대표해 위촉장을 수여받았다.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