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한라도서관이 도내 어린이를 위해 겨울방학 프로그램 '창의력! 레벨업!'을 다음달 4일부터 2월 26일까지 운영한다.

'창의력! 레벨업!'은 도내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도서관에서 소프트웨어를 융합한 코딩교육과 독서 연계 만들기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화산섬 제주를 화산폭발과 마그마 이동원리를 알아보는 실험과학교육을 하는 등 창의력을 높이고 문제해결 능력을 키우고자 준비됐다.

모집은 오는 12월 27일부터 프로그램별 10명 선착순으로, 중복 신청이 가능하다.

교육 일정과 내용, 신청 방법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특별자치도 공공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김숙희 한라도서관장은 "도내 어린이들의 창의력 향상을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겨울방학동안 한라도서관의 교육프로그램을 즐겁게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제주 한라도서관이 겨울방학 프로그램 '창의력! 레벨업!'을 2월 26일까지 운영한다. ©Newsjeju
▲ 제주 한라도서관이 겨울방학 프로그램 '창의력! 레벨업!'을 2월 26일까지 운영한다.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