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최우수부서에 노인장애인과, 한림읍사무소, 도두동 주민센터
홍보 MVP에 여성가족과 김영웅, 노형동 강동현, 이도2동 장은제 주무관

▲ 제주시는 전체 부서를 대상으로 언론 홍보실적이 우수한 부서에 대해 2022년 4/4분기 홍보우수부서 및 홍보MVP를 선정·시상했다. ©Newsjeju
▲ 제주시는 전체 부서를 대상으로 언론 홍보실적이 우수한 부서에 대해 2022년 4/4분기 홍보우수부서 및 홍보MVP를 선정·시상했다. ©Newsjeju

제주시는 전체 부서를 대상으로 언론 홍보실적이 우수한 부서에 대해 2022년 4/4분기 홍보우수부서 및 홍보MVP를 선정·시상했다고 29일 밝혔다.

홍보 우수부서는 ▲최우수(3개) 노인장애인과, 한림읍, 도두동 ▲우수(3개) 농정과, 조천읍, 아라동 ▲장려(2개) 축산과, 오라동이다.

홍보 MVP(3명)는 ▲여성가족과 김영웅 주무관 ▲노형동 강동현 주무관 ▲이도2동 장은제 주무관이 선정됐다.

홍보 MVP로 선정된 여성가족과 김영웅 주무관은 제주시 공식 유튜브 「공무원 금쪽상담소」편에 공무원의 전반적인 업무와 애로사항을 소개하며 직장인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노형동 강동현 주무관은 「아이들이 생각하는 공무원이란?」편에 출연해 아이의 눈높이에서 바라보는 공무원을 보여주며 다양한 모습을 제주시민들에게 알렸다.

이도2동 장은제 주무관은「직장동호회 여자축구동호회 FC골때려」편에 출연해 제주시 직장동호회에 대해 유쾌하고 흥미롭게 소개한 바 있다.

이날 강병삼 제주시장은 “앞으로도 시민들을 위한 제주시의 여러 시책들을 언론매체를 통해 더욱 널리 홍보해 진정한 50만 제주시민의 벗으로 시민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서는 제주시가 될 수 있도록 전 공직자들이 노력해달라”며 감사와 축하의 말씀을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