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원서접수, 1개 분야 총 1명 모집

제주시에서는 열정과 재능을 겸비한 도립교향악단 신규단원을 오는 13일부터 30일까지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인원은 1명으로, 모집 분야는 클라리넷 수석이다.

응시 자격은 해당 모집 분야 학사학위 이상을 취득하고 공고일(‘23.1.13.) 기준 만 18세 이상 만 55세 이하인 사람이며, 지방공무원법상 결격사유 등에 해당하지 않는 사람이어야 한다.

원서접수는 오는 25일부터 30일 오후 6시까지이며, 응시원서는 제주시 홈페이지 정보공개-채용공고에 게재된 원서를 작성해 제주시청 문화예술과로 직접 방문하거나 등기우편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신규단원 모집 전형은 서류전형, 실기·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전형에서는 응시자 적격 여부를 확인하며,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실기·면접전형을 실시해 2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최종 합격자의 위촉기간은 위촉일로부터 2년이며, 평정을 통해 연장할 수 있다.

제주시 관계자는 “파트의 핵심인 수석단원을 모집하는 만큼 역량과 재능을 겸비한 많은 사람들이 응모해 주시길 바라며, 결원 충원을 통해 도립제주교향악단의 자체 연주역량을 높이고, 시민들의 문화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