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광하 제주지방조달청장(오른쪽)이 강병삼 제주시장에게 조달서비스 우수기관 상패를 전달하고 있다. ©Newsjeju
▲ 황광하 제주지방조달청장(오른쪽)이 강병삼 제주시장에게 조달서비스 우수기관 상패를 전달하고 있다. ©Newsjeju

제주지방조달청(청장 황광하)은 2022년도 조달서비스 이용 우수기관으로 제주시가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제주시는 지난해 조달서비스 이용 실적이 전년 실적(825억 원) 대비 22.8% 증가한 1014억 원의 사업실적을 보이는 등 조달행정 발전에 기여한 점이 높이 평가돼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또한 조달계약 업무 담당자인 문종식 주무관은 조달서비스 이용을 통해 공공조달의 효율성과 투명성을 높이고 조달행정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조달청장 표창장과 부상을 받았다.

조달청은 매년 조달서비스 이용 실적과 조달실적 신장률, 조달사업 발전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조달서비스 이용 우수기관을 선정하고 있다.

황광하 청장은 "앞으로도 조달서비스를 이용하는 도내 기관이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며 "제주도 내 중소·창업·벤처·혁신기업들의 공공판로 확대를 위해 지역상품 구매에 적극 동참해달라"고 당부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