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 24일부터 6월 14일까지

▲ 제주시는 올해 상반기 찾아가는 자전거 이동수리센터를 운영한다. ©Newsjeju
▲ 제주시는 올해 상반기 찾아가는 자전거 이동수리센터를 운영한다. ©Newsjeju

제주시는 올해 상반기 찾아가는 자전거 이동수리센터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자전거 이동 수리센터는 오는 2월 24일부터 6월 14일까지 한경면을 시작으로 읍·면 지역을 방문해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자전거 점검 및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월 첫째주 금요일에는 제주시청 어울림마당에서 이동 수리 서비스가 이뤄진다.

읍·면 지역은 각 일정별로 읍·면 사무소에 마련된 장소에서 타이어 펑크, 브레이크 및 기어 정비, 핸들 및 안장 조절 등 정비 및 간단한 수리를 무료로 실시한다.

또한, 제주종합경기장 내에서 매주 수~일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제주시 자전거 수리센터”를 연중 상설 운영 중이다. 

고상익 도시재생과장은 "앞으로도 자전거 이동수리센터를 탄력적으로 운영해, 보다 많은 주민들이 자전거 이용에 편리를 더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8년도에 운영을 시작한 자전거 수리센터는 ‘21년도에는 2483대, ‘22년도에는 2737대를 무상으로 수리서비스를 제공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