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27일까지 접수, 11점 선정

제주시는 2023 제주들불축제 전국사진촬영대회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2023 제주들불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관심을 유도하고 축제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기록으로 남기기 위해 추진된다.  

사진애호가 등 남녀노소 누구나 공모전에 참여 가능하며, 2023 제주들불축제기간 동안 행사 모습 등이 담긴 사진을 촬영 한 후 오는 3월 27일까지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제주특별자치도지회로 우편 및 방문접수하면 된다.

단, 인물위주의 사진은 행사 홍보용으로 사용하기 적합하지 않아 출품이 배제된다.

제출 형태는 11⨉14인치 크기의 컬러 또는 흑백 사진을 인화 후 제출해야 하며 공정한 심사를 거쳐 금상 1점(상금 200만 원)을 포함한 11점을 선정해 3월 30일 제주시(www.jejusi.go.kr) 및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제주특별자치도지회 홈페이지(www.jejupask.com)에 게시된다.

신금록 공보실장은 “사진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이 이번 공모전에 참여해 들불축제를 세계적인 축제로 발전시켜 나가고, 제주들불축제가 훌륭한 사진으로 기록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모전은 제주시가 주최하고 (사)한국사진작가협의회 제주특별자치도지회(지회장 이창훈)가 주관한다.

▲ 2023 제주들불축제 전국사진촬영대회 공모전 포스터. ©Newsjeju
▲ 2023 제주들불축제 전국사진촬영대회 공모전 포스터.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