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캉스 프로모션 선보여
제주신화월드 시그니처 월간 특가 ‘JSW DAY’ 오픈
봄나물을 활용해 맛은 물론 환절기 건강까지 챙긴 봄 제철 신메뉴
정갈한 한식, 싱그러운 중식, 달콤한 디저트 등 제주신화월드에서 맛보는 새봄의 향기

▲ 제주신화월드 봄 프로모션. ©Newsjeju
▲ 제주신화월드 봄 프로모션. ©Newsjeju

제주신화월드가 실속과 배 속을 모두 채우는 봄캉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제주 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3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JSW DAY’를 놓쳐선 안 되겠다. ’JSW DAY’는 비교 불가 갓성비 혜택으로 호캉스 마니아라면 무조건 예약하는 제주신화월드의 시그니처 월간 상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랜딩관, 신화관 3춸 투숙 시에는 1+1 바우처와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4월부터 6월까지 투숙 시에는 신화워터파크 1+1 바우처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렌터카 최대 50% 할인 및 인기 관광지 혜택도 있다.

또한, 홈메이드 중식 레스토랑 ‘성화정’은 면역력이 중요한 봄철 환절기를 맞아 영양 가득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계절 프로모션 ‘새봄의 향기’를 선보인다.

봄 내음 물씬 풍기는 세트 메뉴는 봄나물이 올라간 포 두부무침과 바삭한 삼겹살 전채와 향긋한 산 더덕 송이 전복, 봄나물 페스토를 얹은 멘보샤, 봄 두릅을 곁들인 호유 우육까지 네 가지 요리에 짜장면, 짬뽕 등의 식사류와 입안을 깔끔하게 마무리해줄 디저트인 멜론 시미루로 든든하게 구성되어 미식 여행가들의 만족도를 높인다. 

세트가 부담스럽다면 단품 메뉴를 즐겨보는 것도 추천한다. 봄 하면 빠질 수 없는 냉이와 달래를 활용한 차돌 냉이 짬뽕과 달래 마파두부 덮밥도 준비되니 취향껏 골라보자.

정갈한 한정식을 담아내는 ‘濟州膳제주선’도 봄맞이 새 단장에 나섰다.

겨울에 시작한 장어 소금구이와 쇠고기 된장찌개 세트의 인기에 힘입어 활력 충전에 제격인 낙지볶음과 푸른 고사리 우육 해장국 세트를 추가로 선보인다.

싱그러운 유채를 곁들인 육회 비빔밥과 봄 제철 주꾸미와 냉이가 들어간 파전, 제주 해녀들의 보양식으로 유명한 깅이 게살죽, 우럭 지리탕 등도 새롭게 맛볼 수 있으며, 대표 메뉴인 ‘膳 한상 차림’을 주문하면 봄옷으로 갈아입은 계절 샐러드와 봄 숙주 녹두전도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봄 소풍하면 빼놓을 수 없는 어린이들의 꿈동산 ‘신화테마파크’에서도 봄을 닮은 ‘벚꽃 라테’를 출시한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