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1일부터 온라인 원서접수, 4월 22일에 필기시험

제주특별자치도는 도 산하 8개 공공기관에서 37명의 정규직을 채용하는 제1회 공공기관 직원 통합채용시험 일정을 15일 공고했다.

기관별 선발 예정 인원은 △제주개발공사 13명 △제주관광공사 5명 △제주평생교육장학진흥원 1명 △제주문화예술재단 8명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2명 △서귀포의료원 1명 △제주경제통상진흥원 3명 △제주사회서비스원 4명이다. 
 
선발인원, 응시자격, 시험과목 등 자세한 사항은 제주도 공공기관 통합채용 누리집, 제주도 및 해당 공공기관 누리집에서 채용공고문을 확인하면 된다.

원서 접수기간은 오는 3월 31일부터 4월 6일 오후 6시까지다.  제주도 공공기관 통합채용 누리집(https://jeju-recruit.com)에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고, 1기관 1분야만 지원할 수 있다. 
 
필기시험은 4월 22일에 실시되며, 시험장소는 공공기관 통합채용 및 도, 기관별 누리집을 통해 별도 안내한다. 투명하고 공정한 평가를 위해 통합채용의 전 과정은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되며 도민 면접 참관제가 운영된다.  

필기시험, 서류전형, 면접시험 등의 절차를 거쳐 오는 5월 29일에 최종 합격자가 발표된다. 단, 제주도개발공사 합격자는 6월 7일에 공개된다.

한편, 지난 2019년도부터 실시된 공공기관 통합채용은 지난해까지 4년 동안 16개 기관에서 452명을 선발해 왔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