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시교육지원청은  ‘중학교 1학기 학생평가 계획 컨설팅’을 지난 28일 관내 중학교 30교를 대상으로 실시했다.  ©Newsjeju
▲ 제주시교육지원청은 ‘중학교 1학기 학생평가 계획 컨설팅’을 지난 28일 관내 중학교 30교를 대상으로 실시했다.  ©Newsjeju

제주시교육지원청(교육장 김찬호)은 학교 현장 맞춤형 지원으로 ‘중학교 1학기 학생평가 계획 컨설팅’을 지난 28일 관내 중학교 30교를 대상으로 실시했다. 

이번 컨설팅은 컨설팅 지원단이 타 학교의 평가계획에 대해 사전에 점검하고, 지난 3월 28일에 제주시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 모여 점검 결과에 대한 교차 컨설팅을 실시했다.

컨설팅은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중학교 학업성적관리 시행지침’의 준수 여부 및 교육과정 내 성취기준에 맞는 학생평가 계획 수립의 타당성을 집중 검토했다.

컨설팅 결과는 각 학교로 환류해 학교의 학생평가 계획에 반영할 수 있도록 하였다.

제주시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학생 참여형 수업 및 과정 중심 평가에 대한 교사 역량을 강화하고 서⸱논술형 평가의 현장 안착과 확산을 통한 고차원적 사고력을 갖춘 미래형 인재 육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