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의 날 및 개관 9주년 기념 'JAM이 Green 생일파티' 이벤트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양영철, JDC)가 운영하는 제주항공우주박물관은 지구의 날과 개관 9주년을 기념해 관람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월 22일부터 24일까지 ‘JAM이 Green 생일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제주에 거주하는 9세 이하 유아, 어린이(초등 2학년, 증빙서류 제시)는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4월 한 달간 모든 입장객에게는 네이버 예약 2000원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지구의 날을 맞이해 박물관 내 에코 부스를 운영한다. 투명 페트병과 일회용 플라스틱컵을 에코 부스에 반납하는 어린이 관람객을 대상으로 ‘내가 Green 종이봉투 화분’ 체험과 박물관 관람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수채화 컬레 팔레트’체험 이벤트도 무료로 진행한다.

이와 함께 제주항공우주박물관과 한화시스템 협업 ‘작은 별 프로젝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유아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위성연구원과 함께 하는 ‘아리랑 위성’, 태양계 모빌’ 만들기 체험도 진행한다.  

강영수 제주항공우주박물관장은 "2014년 개관 이후 박물관을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하고 감동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체험행사를 기획해 박물관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제주항공우주박물관 9주년 기념. ©Newsjeju
▲ 제주항공우주박물관 9주년 기념. ©Newsjeju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