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테마파크, 어린이날 맞이 고객 참여 퍼레이드 운영
성화정, 특선메뉴 '온정' 선보여

▲ 신화테마파크. ©Newsjeju
▲ 신화테마파크. ©Newsjeju

제주신화월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나들이객의 발길을 이끄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자녀 동반 가족들의 필수 코스 ‘신화테마파크’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고객 참여형 퍼레이드를 진행한다.

고객 참여형 퍼레이드는 어린이가 주인공이 돼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꾸미는 공연이다. 5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매일 오후 12시 30분, 3시 30분 두 차례 진행되며, 당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현장 접수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이벤트는 총 90분 동안 안무 지도와 의상 착장, 퍼레이드 참여 등으로 운영된다. 퍼레이드 공연은 오후 1시 30분, 4시 30분에 관람 가능하다. 또한 어린이날 당일에는 보석, 스티커, 리본 등 알록달록한 재료를 이용해 밀짚모자를 꾸미는 ‘나만의 모자 만들기’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화워터파크’도 부분 개장에 나섰다. 제주신화월드의 여름 필수 코스 ‘신화워터파크’는 현재 키즈 풀을 포함 4개의 풀장과 2개의 라이드가 구비된 실내 워터파크를 인기리에 운영하고 있다. 5월 5일부터는 따스해진 날씨에 맞춰 실외 워터파크에 위치한 인공 파도 풀 ‘웨이브 풀’과 온수 풀 ‘샌드 캐슬 스파’를 순차적으로 오픈, 7월 중 전체 개장할 예정이다.

▲ 성화정-온정세트. ©Newsjeju
▲ 성화정-온정세트. ©Newsjeju

가족 외식계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중식당 ‘성화정’에서는 5월 한 달간 가정의 달 특선 메뉴 ‘온정’을 선보인다. 온 가족의 화목과 복을 기원하며 먹는 음식으로 알려진 통전복 전가복을 포함, 제주 청귤 소스를 버무린 꿔바로우, 어향소스 가지 관자 볶음, 멜론 시미루로 구성된 세트 메뉴로 3~4인 가족이 즐기기 좋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