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우당도서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가정의 달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특별프로그램은 5월 한달 간 <가족의 의미>를 주제로 한 도서 전시와 함께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마련했다.

5월 6일 <입체플라워 카네이션 꽃다발&가랜드> 는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위해 가족이 함께 카네이션과 감사편지를 만들어 마음을 전한다.

5월 12일 <엄마들의 몸 공부> 는 동명의 도서를 참고해 여성의 감정과 체중조절을 위해 직접 실습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5월 13일 <그림책 캐릭터 손인형 만들기> 는 가족이 함께 그림책 속 주인공을 인형으로 만들어 서로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해보는 활동이다.

5월 14일, 5월 28일 <따끈따끈 우리가족 베이커리> 는 집에서도 만들 수 있는 디저트 베이킹 수업을 통해 가족들이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체험으로 구성했다.

참여대상은 프로그램별 10가족이며, 모집은 5월 1일 오전 9시부터 ‘책섬 제주’홈페이지에서 선착순 모집한다.

강봉수 우당도서관장은 “이번 가정의달 특별프로그램을 통해 바쁜 일상으로 소홀했던 가족들과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며 가족 간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