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에서 즐기는 제주 한 달 살기
오는 19일까지 예약 시, 기존 장기 투숙 프로모션에서 추가 할인 적용

▲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Newsjeju
▲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Newsjeju

국내 관광 트렌드 중 하나인 ‘체류형 여행’의 인기가 여전히 지속되고 있다. ‘체류형 여행’은 타지역에 장기간 머무르며 깊이 있는 여행을 즐기는 유형으로 재택 및 원격근무 증가로 일과 생활의 경계가 무너지며 떠오른 한 달 살기, 워케이션을 대표 사례로 꼽을 수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 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이러한 여행 수요에 발맞춰 장기 투숙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신화월드에서 운영 중인 모든 호텔 앤 리조트에서 투숙 가능한 이번 특별 할인 프로모션은 기존 장기 투숙 프로그램에 추가 할인이 적용되는 특별 상품으로 오는 19일까지 29박 단위로 예약할 수 있다.

서머셋의 경우 29박과 120박 중 선택 가능하다. 체류형 고객 특성상 가족 고객이 많은 점을 반영해 패밀리 전용 객실 중점으로 구성됐다.

제주신화월드 장기 투숙 프로그램은 별도 숙소 섭외, 관리 걱정이 필요 없이 체크인하는 순간부터 고품격 호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제주신화월드 내 각종 부대 시설들을 활용한 혜택들로 단기 여행만큼이나 장기 여행에도 큰 메리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리조트 위치상 제주영어교육도시와 인접해 있어 제주 여행 마니아는 물론 국제학교 학부모 사이에서도 큰 인기”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