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서귀포 3분 관광영화제 공모
오는 8월 14일까지 전국 대상 공모

서귀포시(시장 이종우)는 「제6회 서귀포 3분 관광영화제」작품을 오는 8월 14일까지 공모한다.

공모 대상은 전 국민 대상이며 축제, 하영올레, 야간관광 등 서귀포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활용한 3분 이내의 영상으로 주제 제한은 없으며, 1인(또는 1팀)당 1편씩 출품이 가능하다.

접수는 오는 8월 14일까지 90일 동안 진행되며 서귀포시 홈페이지(https://www.seogwipo.go.kr/movie/notice.htm)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받아 신청서와 영상, 구비서류를 함께 제출하면 된다. 

공모 마감 후에는 전문가들의 사전심사를 거쳐 본선 진출작을 대상으로 전 국민 온라인 투표와 전문가 심사점수를 합산해 9월 중 최종 입상작이 결정된다.

서귀포 3분 관광영화제는 2018년 제1회를 시작으로 2022년 제5회까지 총 225편의 작품이 접수돼 51편이 당선됐으며, 당선된 작품들은 관광영화제, 박람회, 각종 축제 및 도내 방송에서 방영한 바 있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3분이라는 시간 안에 서귀포만의 매력적인 스토리를 담은 다양한 작품을 기대하며, 앞으로도 새연교 콘서트 등 각종 이벤트 및 축제에 영화제 작품들로 서귀포시를 홍보해 나아가겠다”라고 말했다.

▲ 서귀포 3분 관광영화제 포스터. ©Newsjeju
▲ 서귀포 3분 관광영화제 작품 공모전 포스터.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