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도초등학교는 지난 24일 ‘이도 어린이 지원사업’추진을 위한 협약식이 열렸다. ©Newsjeju
▲ 이도초등학교는 지난 24일 ‘이도 어린이 지원사업’추진을 위한 협약식이 열렸다. ©Newsjeju

이도초등학교는 지난 24일 이도초 교장실에서 ‘이도 어린이 지원사업’추진을 위한 협약식이 열렸다.

이번 협약식은 이도초등학교(이하‘이도초’)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종합사회복지관(이하‘복지관’)이 이도초 어린이들의 안전과 행복한 삶을 지원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맺게 됐다.

이도초의 경우 많은 학생이 생활하는 과대 학교로 교육 시설 여건상 방과후프로그램이나 돌봄 프로그램 운영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이도초와 복지관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취학 전 학교 적응 프로그램 운영, 방과후프로그램 및 돌봄 프로그램 운영 협력, 학부모와 함께하는 사업, 학생 복지 지원사업 등 상호 업무 협력을 통해 학생들을 위한 여러 가지 사업이 추진하게 된다.

이번 협약이 학교와 지역 사회가 어린이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협력하는 마중물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