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형아! 열 번째 생일 축하해!’

노형중학교는 지난 5월 25일부터 6월 2일까지 개교 10주년을 기념해 ‘노형아! 열 번째 생일 축하해!’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노형아! 열 번째 생일 축하해’이라는 이름으로 우리가 생활하는 학교에 대해 알고, 학생, 교사들이 함께 축하하고 학교 사랑을 실천하자는 취지로 실시했다.

학생자치회 주관으로 개교기념일(5월 27일)을 맞아 5월 25일부터 시작해 ‘노형아! 열 번째 생일 축하해’포토존 운영, ‘노형중! 너는 누구냐?’ 부스 운영, 개교 10주년 기념 등굣길 연주회로 운영됐다.

▲ ‘노형아! 열 번째 생일 축하해’ 포토존. ©Newsjeju
▲ ‘노형아! 열 번째 생일 축하해’ 포토존. ©Newsjeju

‘노형아! 열 번째 생일 축하해’ 포토존 운영은 학생들과 교사들이 함께 학교의 생일을 축하하는 기념 촬영으로 진행됐다. ‘노형중! 너는 누구냐?’부스 운영은 각 부스별로 학교와 관련된 퀴즈를 맞추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개교 10주년 기념 등굣길 연주회는 오케스트라 학생들이 ‘우리들의 즐거운 음악 이야기’라는 주제로 엘가의 사랑의 인사, 동요 메들리, 영화 주제곡, 오페레타 연주곡, 팝 음악 등 단원들이 들려주고 싶은 음악을 선곡해 다양한 악기의 구성으로 연주했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개교 10주년을 축하하고 학교의 소중함을 함께 나누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었고 흘러가는 일상생활 속에서 교사와 학생들이 학교를 주제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