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18명 관람 프리미엄 영화관 오픈
제주신화월드, 18명 관람 프리미엄 영화관 오픈
  • 김명현 기자
  • 승인 2023.07.31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SW 씨네라운지 8월 3일 개관, 2일부터 홈페이지 통해 예매 오픈 예정
약 200인치 크기의 스크린 X 하만 사운드 시스템 + 리클라이너 좌석에 다이닝까지
▲ 제주신화월드가 오는 8월 3일에 복합리조트 내 프리미엄 영화관인 'JSW 씨네라운지'를 오픈한다. ©Newsjeju
▲ 제주신화월드가 오는 8월 3일에 복합리조트 내 프리미엄 영화관인 'JSW 씨네라운지'를 오픈한다. ©Newsjeju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오는 8월 3일에 프리미엄 영화관 'JSW 씨네라운지'를 오픈한다.

JSW 씨네라운지는 제주신화월드와 비스포크(소비자 맞춤형) 시네마 솔루션을 제공하는 모노플렉스가 손잡고 제주 최초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영화관이다. 복합리조트 내 상설 부대시설로 프리미엄 영화관을 개관하는 사례로는 국내 첫 번째다.

총 18명이 관람할 수 있는 영화관은 2개관으로 운영된다. 전 좌석 리클라이너 석으로 편안한 착석 환경을 제공되고, 스크린 사이즈는 약 200인치 정도다. 여기에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인 '하만'의 사운드 시스템이 얹어졌다.

또한 특징적인 건, 영화관과 다이닝이 결합된 형태로 영화 관람 중 호텔 셰프의 손길이 닿은 요리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다이닝 패키지는 ▲파니니 영화 패키지와 ▲스시 영화 패키지 두 가지 옵션으로 제공된다.

식사를 원하지 않을 경우에는 팝콘과 음료만 포함된 '베이직 영화 패키지'를 이용하면 된다. 핫도그와 프레즐, 나초 등 간단한 스낵류도 현장에서 별도 구매 가능하며, 애니메이션과 같은 어린이용 영화는 '어린이 영화 패키지'로 좀 더 저렴하게 관람할 수 있다.

관람료는 ▲베이직 영화 패키지가  2만 8000원, ▲스시 영화 패키지가 4만 8000원이다. 대형 화면과 AV 시스템이 필요한 소규모 모임, 이벤트를 위한 대관 서비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팝콘과 음료가 포함된 '베이직 영화 패키지'를 3일부터 6일까지 50% 할인하며, 9일부터 13일까지는 1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상영작으로는 김용화 감독의 '더 문'과 톰 크루즈의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류승완 감독의 '밀수', 김성훈 감독의 '비공식작전' 등이 예고돼 있다.

영화 상영은 오후 2시부터 대략 3회차 정도로 계획돼 있으며, 오는 8월 2일부터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및 모노플렉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매하면 된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제주신화월드는 단순히 여행객들을 위한 숙박 공간을 넘어 다양한 장르의 즐길 거리가 풍성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면서 "여행객은 물론 지역주민들의 문화적 니즈까지 충족하는 커뮤니티 플랫폼이 되고자 한다"고 전했다.

실제로 제주신화월드는 이번 영화관 개관에 앞서 지난 5월에 인터랙티브 미디어 전시인 '원더아일랜드'를 오픈했으며, 봄에는 인기 가수들의 공연 'JSW 스프링 브리즈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선보여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