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풀도서관, 9월 독서의 달 – 작가 초청 강연 참가자 모집
한수풀도서관, 9월 독서의 달 – 작가 초청 강연 참가자 모집
  • 박가영 기자
  • 승인 2023.08.2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풀도서관은 독서의 달을 맞이해 지역 내 책 읽는 문화 조성에 기여하고자 2023년 9월 독서의 달 – 작가 초청 강연을 운영한다.

이번 작가 강연은 9월 9일 오후 2시부터 <똥볶이 할멈> 시리즈 저자 강효미 작가와 9월 16일 그리스 로마 신화 김헌 교수의 강연이 운영될 예정이다.

먼저 9월 9일 강효미 작가의 강연은 <똥볶이 할멈> 캐릭터가 만들어진 과정을 알고, 내가 똥볶이 할멈을 만난다면을 상상하며 각자의 고민을 나누고 관련 퀴즈를 함께 풀어본다.

이어 9월 16일 김헌 교수의 강연은 '도전의 가치, 몰락의 비극 – 테세우스에게 배운다'를 주제로 해 테세우스를 통해 실패를 줄이며 성공에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삶의 지혜를 배워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강연 신청은 8월 25일 오전 10시부터 마감 시까지 제주도교육청 공공도서관 홈페이지(https://org.jje.go.kr/lib/index.jje)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받으며 신청자 중 선착순 45명에게는 강연 관련 도서를 증정한다.

그 외 9월 독서의 달 행사로는 도서관을 테마로 한 도서 전시, 책과 함께하는 부록 무료 배부 행사와 한수풀도서관 다독자를 선정해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  ©Newsjeju
▲ 9월 작가 초청 강연 안내문.©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