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생태관찰원 어린이 놀이터, 25일 전면 개방
노루생태관찰원 어린이 놀이터, 25일 전면 개방
  • 박가영 기자
  • 승인 2023.09.12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놀이시설 정비사업 완료
▲  ©Newsjeju
▲제주시 노루생태관찰원은 오는 25일부터 어린이 놀이터를 전면 개방한다. ©Newsjeju

제주시 노루생태관찰원은 어린이 놀이시설 정비사업을 마무리함에 따라 오는 25일부터 놀이터를 전면 개방한다.

노루생태관찰원 내 어린이 놀이터는 시설 노후에 따른 보수와 미흡한 놀이시설을 확충하기 위해 지난 7월 사업비 1억 5000만 원을 투입해 정비사업을 추진해 왔다.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바닥 탄성포장 재 420㎡를 새로 교체하고, 외줄오르기 2개와 조합놀이대 1개를 추가 설치했다.

현재 정비를 마무리했으며 개방 전까지 어린이 활동공간 확인 검사와 어린이 놀이시설 설치 검사 등을 실시한 후 9월 25일부터 본격 개방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0월 준공 예정인 관찰원내 거친오름 유아동네숲터와 함께 생태놀이체험으로 연계해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다.

송덕홍 절물생태관리소장은 “유아 및 어린이는 물론 방문객 모두가  항상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 시설물 관리에 철저를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