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의료원장에 박현수 재신임
서귀포의료원장에 박현수 재신임
  • 김명현 기자
  • 승인 2023.09.19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임 서귀포의료원장에 전임 박현수 원장이 재임명됐다. ©Newsjeju
▲ 신임 서귀포의료원장에 전임 박현수 원장이 재임명됐다. ©Newsjeju

제주특별자치도는 신임 서귀포의료원 원장에 박현수 전(前) 서귀포의료원장을 19일자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이번 원장 공개모집에는 총 2명이 응모했으며, 임원추천위원회의 서류와 면접심사를 거친 복수 추천자 중에서 오영훈 지사가 최종 임명 결정했다.

박현수 신임 서귀포의료원장은 1960년 서귀포시에서 태어나 한양대학교 의과대학 의학과를 졸업하고 한양대 의과대학원 미생물학 석사, 경희대 의과대학원 해부학 박사 학위를 취득한 인물이다. 

2015~2018년 한전의료재단 한일병원장을 지낸 뒤, 2020년 8월 30일부터 서귀포의료원장을 맡아왔다.

임기는 3년으로, 오는 2026년 9월 18일까지 3년간 서귀포의료원의 운영 전반을 총괄 관리한다.

박현수 원장은 "시민을 위한 지역거점 공공병원으로 기능과 역할을 수행하고,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서귀포의료원이 의료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보편적 의료복지서비스를 구현해나가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