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씨네라운지, 요금 차별화로 변화
제주신화월드 씨네라운지, 요금 차별화로 변화
  • 김명현 기자
  • 승인 2023.09.26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중, 단체, 키즈 영화 등 차별화된 요금제로 소비자 부담 덜어
제주신화월드가 오는 8월 3일에 복합리조트 내 프리미엄 영화관인 'JSW 씨네라운지'를 오픈한다.
▲ 제주신화월드 JSW 씨네라운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에 위치한 제주 최초의 프리미엄 영화관 JSW 씨네라운지가 소비자 부담을 덜기 위해 주중 요금, 단체 할인, 키즈 영화 패키지 등 차별화된 요금 정책을 선보인다.

지난 8월 제주신화월드에 문을 연 JSW 씨네라운지는 총 2개관 36석 규모의 전 좌석 리클라이너 의자를 갖춘 프리미엄 영화관이다. 영화 관람과 동시에 초밥, 파니니와 같은 식사 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는 보다 많은 고객이 부담 없이 JSW 씨네라운지를 즐길 수 있도록 요금을 차별화하기로 변경했다.

평일 관람객을 위한 주중 요금제를 추가했다.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에는 영화 티켓과 팝콘, 탄산음료로 구성된 베이직 영화 패키지를 정상가 2만 8000원에서 5000원 할인된 2만 3000원에 예매할 수 있다.

복합 리조트 특성상 가족 여행객이 많은 만큼 자녀 동반 고객을 위한 키즈 영화 패키지도 운용 중이다. 정상가 1만 8000원, 주중 할인가 1만 6000원으로 영화 티켓과 팝콘, 탄산음료 또는 어린이 음료가 제공된다. 해당 상품은 키즈 영화 전용으로 관람객 연령과 상관없이 이용 가능하다.

JSW 씨네라운지는 한 관당 18석으로 구성, 프라이빗한 관람이 가능해 소규모 행사에 유용하다. 이런 장점을 살려 대관 서비스와 10인 이상 단체 할인을 진행한다. 주중 및 주말 요금 기준 10% 할인가가 적용되며, 고객 요구에 따라 다이닝 패키지도 이용할 수 있다. 대관 및 단체 관람은 10일 전 예약 필수로, 보다 자세한 사항은 JSW 씨네라운지(대표번호 064-908-1247)로 문의하면 된다. 

그 외 일반 예매는 제주신화월드 및 모노플렉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