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중, 등굣길 음악회 열어
서귀포중, 등굣길 음악회 열어
  • 박가영 기자
  • 승인 2023.11.08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랑스러운 서중인 주간 맞아
▲  ©Newsjeju
▲서귀포중학교는 '자랑스러운 서중인 주간 맞이 등굣길 음악회'를 열었다.©Newsjeju

서귀포중학교(교장 고성무)는 '자랑스러운 서중인 주간 맞이 등굣길 음악회'를 열었다.

지난 7일 오전 8시부터 30분간 학생과 교직원에게 음악으로 밝은 에너지를 전달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염원하는 등 학생과 교직원에게 힘찬 멜로디를 선사했다.

63명으로 구성된 서귀포중학교 교악대 윈드 하모닉스는 이번 음악회 및 정기연주회를 준비하기 위해 아침, 점심, 방과 후 시간, 주말을 활용해 열정적으로 연습하고 있으며 학교 내외의 다양한 음악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이번 등굣길 음악회에서는 <Raider’s March(인디아나 존스 OST)>를 시작으로 <Can’t take my eys off you>, <Heal the World>, <Can Can>, <거위의 꿈>, <이웃집 토토로>, <라데츠키 행진곡> 그리고 올해 참가한 전국대회 금상 수상곡 <Omens of Love> 등 총 8곡을 선보이며 박진감 넘치는 관악의 선율을 들려줬다.

백운주 교감은 “63명의 관악 단원들에게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의 마음을 보내며, 오는 12월에 있을 정기연주회에서의 교직원과 학부모가 함께하는 아름다운 선율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서귀포중 교악대 위드하모니는 관내에서 유일한 관악단으로  1966년 창단 이래 본교의 전통과 역사의 상징으로서 대표적인 교기이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