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월읍, ‘제29회 자랑스러운 읍민대상 시상식’ 개최
애월읍, ‘제29회 자랑스러운 읍민대상 시상식’ 개최
  • 뉴스제주
  • 승인 2023.12.04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에 애월리 출신 김평해님 선정
▲  ©Newsjeju
▲ ©Newsjeju

애월읍(읍장 김기완)은 지난 12월 1일 애월읍사무소에서 도의원, 재경애월읍민회, 제주시애월읍민회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읍승격 43주년을 기념해 제29회 자랑스러운 읍민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올해 읍민대상 시상식에서 영예의 대상은 애월리 출신 김평해님이 수상했다. 대기학원 이사장인 김평해님은 관내 교육시설 확충과 지속적인 장학사업을 통해 후학 양성과 지역발전에 크게 공헌해 왔다.

그 외 6개 본상은 사회봉사 부문에 광령1리 전연순님, 농어촌진흥 부문에 애월읍생활개선회 하영애님, 시책추진 부문에 수산리 강남석님, 환경보호 부문에 어음1리 강장성님, 문화예술체육 부문에 애월읍연합청년회 하명종님, 다문화가정 부문에 어음2리 김도연님이 수상했다. 

“자랑스러운 읍민대상”은 1994년 제1회를 시작으로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한 읍민을 대상으로 시상해 왔으며, 지난해까지 183명의 수상자를 배출했다.

올해는 읍민대상 시상을 위해 지난 10월 30일부터 11월 15일까지 후보자 추천을 받고 11월 16일 읍민대상 운영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7명의 수상자를 최종 선정했다.

애월읍장은 애월읍 승격 제43주년을 맞아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선 읍민대상 수상자에 대해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표하며, 앞으로도 이웃을 위해 봉사하고 지역의 명예를 드높이는 애월읍민을 적극적으로 발굴하여 표창하는 한편, 읍민 모두의 역량을 모아 주민과 함께 도약하는 희망찬 애월읍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