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7대자연경관 우리 손으로......

제2회 대한민국 자전거축전 제주특별자치도 행사가 29일 제주 월드컵 경기장 광장에서 관내 기관단체장과 자전거 동호인, 시민과 학생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행정안전부와 문화체육관광부, 제주특별자치도가 주최하고 자전거 거점도시로 선정된 서귀포시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제16회 칠십리 축제에서 선발된 해순이, 섬돌이와 함께 하는 자전거 생활화를 위한 결의문 채택과 서귀포시 관내 중·고등학생 10명에게 자전거를 선물 하기도 했다.

참가자들은 기념식이 끝나자 2개 팀으로 나눠 서귀포시 동(洞) 지역을 돌며 축하 퍼레이드를 벌였으며, 사단법인 자전거21제주지부 회원 40여명은 동ㆍ서부 일주도로를 따라 제주시 탑동까지 달리며 자전거 생활화를 홍보했다.

성산읍 지역 자전거 동호회원 20여명은 성산 읍사무소에서 세화 읍사무소 까지 릴레이를 펼치며 세계자연유산 홍보 및 제주가 세계7대 자연경관에 선정 될 수 있도록 홍보 했다.

성산읍(읍장 고주영)은 이날 제주가 세계7대자연 경관에 선정 될 수 있도록 자전거 동호인을 상대로 인터넷 및 전화투표 요령을 설명했다.

특히 10월초에는 인터넷 및 전화홍보 방법을 읍지역 각 가정에 홍보물을 배송하여 제주가 세계7대 자연경관에 선정 될 수 있도록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서귀포시는 이번 행사를 통하여 제주 섬이 자전거로 하나가 되고, 자전거를 녹색교통 수단으로 삼아 심각한 환경오염과 교통체증을 해결해 나감은 물론 자전거 타기 생활화로 녹색성장사회를 구현하는 소중한 기회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 여러분 제주가 세계7대 자연경관에 선정 될 수 있도록 제주에 투표해 주십시요. 세계7대 자연 경관으로 보답 하겠습니다.

○ 투표기간 : 현재 ~ 2011.11.11

○ 투표방법 : 인터넷 및 전화 투표

① 인터넷 투표 : 28개 후보지 중 7곳을 선택 / 소요시간 : 5분이내 ※ 주의사항 : 마지막 단계에서 간단한 신상명세 입력 후, 투표 시 입력했던 개인 이메일로 보내오는 투표확인 Link에 재접속하면 투표 완료! (재접속하지 않으면 투표 불인정)

② 전화 투표(소요시간 1분 30초이내) - 1단계 : 전화걸기 : 001-44-20-334-709-01 또는 00700-44-20-334-709-01 - 2단계 : 사무국 직원의 안내멘트(영어)후 "삑~"음이 나오면 - 3단계 : 7715 (제주선정코드) 입력 → 감사 멘트가 나오면 종료 인터넷보다 전화로 투표하는 것이 제주가 유리함.

☞ 인터넷 주소 : http://www.new7wonders.com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