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연청 창립 제18주년기념

성산읍(읍장 정주영)에서는 지난 10월 30일 성산읍 일출고성운동장에서 성산읍연합청년회(회장 강재표)에서 주최하고 관내 11개 기관·사업체에서 근무하는 직장인 4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산읍연합청년회 창립 제18주년 기념 『제2회 성산읍 직장인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한편, 이날 체육대회에 참여한 사회단체 및 직장인 단체는 어린이 소아백혈병 모금 운동도 함께 전개하여 마련된 기금을 시흥리 청년회을 통하여 양재은 어린이 가족에게 전달 될 예정이고, 우수청년회원 표창 및 관내초등학교 5명에게 장학금 수여도 했다.

이날 행사에는 노인 게이트볼, 축구, 줄다리기, 여자승부차기, 400m 이어달리기, 투호등 다양한 체육행사와 경품 추첨등을 직장인간 교류와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축사에 나선 고주영 성산읍장은 “성산읍의 미래를 짊어져 나갈 연합청년회 회원 여러분과 직장인 여러분들 모두가 바쁜 일상을 잠시 접어두고 서로간의 우의와 화합을 다지고 삶의 새로운 활력을 얻을 수 있는 기폭제가 되었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세계7대자연경관에 제주가 선정 될수 있도록 투표을 독려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장흥군 회진면청년회 이연희 회장과 임원진, 완도군 금당면청년회 송우종회장과 임원진 20여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