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 한표를 !

세계7대자연경관선정 성산읍추진위원회(위원장 김한영)에서는 24일 성산읍 고성리 오일시장 일대에서 관광객과 도민들에게 세계7대자연경관 선정을 위한 투표참여 홍보활동을 전개하였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세계7대자연경관 선정 투표하셨어요?”라는 홍보카드를 시민들에게 나누어 주며 투표참여방법을 상세히 설명하고 제주가 세계7대자연경관에 반드시 선정될 수 있도록 투표에 참여하여 줄 것을 홍보하는 한편, 오는 11월10일까지 지속적으로 투표 참여 홍보해 나가기로 하였다.

잠깐의 수고로움으로 투표에 동참해 주신다면 반드시 제주가 세계 7대 자연경관에 선정이 되어 제주뿐만이 아닌 대한민국의 브랜드가치가 상승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투표 참여 방법은 전화투표, 인터넷 투표, 문자 투표가 있습니다.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전화투표입니다. 001 - 1588 - 7715를 눌러 주시고 한국어 안내에 따라 삐 소리후 7715를 눌러주십시오. 한 통화에 140원 정도의 아주 작은 통화료이며, 시장 상인들에게 하루에 몇 번이고 투표 참여가 가능 한다는 것을 홍보하였다.

시장 상인 오모씨(47세)는 제주가 세계7대자연경관에 선정 되는 것은 우리 자녀들에게 아주 좋은 기회이며, '대한민국 관광 1번지에서 세계 관광 1번지'로 우뚝 자리매김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우리에게 주어졌다. 제주를 위해, 대한민국을 위해 우리의 소중한 한 표를 선사하자고 말했다. 국민 여러분의 뜨거운 열정과 성원 그리고 적극적인 투표 참여가 이루어 질 때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의 꿈은 반드시 이루어질 것입니다. 여러분의 투표가 대한민국의 브랜드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고기봉 시민기자>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