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한국마사회 제주경마장(본부장 이상걸)은 오는 7.20(금)부터 8.19(일)까지 한여름 밤의 쾌속 질주로 많은 경마팬과 관광객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야간경마와 축제를 시행한다.

야간경마 시행 첫째날인 오는 7.20(금)에는 개막식을 갖고 즉석 레크리에이션, 마술공연 및 초대가수(한서경) 공연 등 다양한 체험 및 공연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이어지는 7.21(토)에는 ‘토크 콘서트’. ‘퓨전 난타 공연’, ‘통기타 공연’ 으로 한여름밤의 무더위를 잊게할 공연이 기다리고 있으며, 7.22(일)에는 ‘개그맨 조원석 토크쇼’를 비롯하여 ‘섹스폰 연주 공연’, ‘삐에로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부대행사로 8.5(일) 18:10~19:15(부경 6·7경주 확정 후)에는 제주경마공원 결승선 직선 경주로에서 ‘경주로 달리기 대회‘가 푸짐한 상품을 걸고 열리게 되어 참가자들은 물론 보는 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게 된다.

한편, 오는 8.3(금)~4(토)에 열리는 제주 야간경마는 전경주 중계경주로 시행되며, 1경주 출발시각도 15:00로 조정되어 시작된다.

제주경마공원은 한 여름 밤의 무더위를 떨쳐버릴 수 있는 쾌속질주인 야간경마는 물론 다채로운축제 행사를 통해 도민과 경마팬들의 무더운 여름밤을 책임지게 된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