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용 제주도의원 예비후보(무소속, 서홍동·대륜동).

이경용 제주도의원 예비후보(무소속, 서홍동·대륜동)가 지난 27일 서귀포시 한라프라자에서 선거사무소를 열고 지지자들과 함께 필승의지를 다졌다.

이날 개소식에서 이경용 예비후보는 "서귀포시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서는 시장직선제 및 서귀포시의 자치권부활 등이 필요한 만큼 이를 위한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며 "멈추지 않는 도전정신과 땀, 열정 능력으로 혼신의 힘을 다해 웃음·행복 가득한 서귀포시를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서귀포시 우회도로를 포함한 서홍동·대륜동 관내의 다수 장기미집행 도시계획도로의 조기 집행, 서홍동과 대륜동의 공용주차빌딩 신축 및 공한지 등을 활용해 주차장을 확대하겠다"며 "또 복지사각지대 해소 등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행복한 서홍동·대륜동 만들기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감귤, 해양수산 등 1차 산업의 경쟁력 강화 및 이를 활용한 융복합 6차 산업을 최대한 육성하고, 서귀포시를 ‘황금 알을 낳는 스포츠 문화 관광산업의 메카’로 만들겠다"며 "시민의 소리를 최대한 경청해 행정우월주의나 정치권력자의 입장이 아닌 시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분명하고 실효성 있는 대안책을 제시하는 등 보다 더 합리적인 해결을 약속한다"며 "소신과 원칙이 있는 사람, 전문성과 능력에서 검증된 저 이경용은 여러분과 함께 생활정치, 깨끗한 정치로 소통, 감동, 나눔이 있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