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탁

▲ 제주농협 하나로마트협의회외 제주지역본부는 지난 5일 제주농협지역본부에서 하나로마트 공익기금 3억 4000만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Newsjeju
▲ 제주농협 하나로마트협의회와 제주지역본부는 지난 5일 제주농협지역본부에서 하나로마트 공익기금 3억 4000만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Newsjeju

제주농협 하나로마트협의회(회장 유봉성 안덕농협조합장)와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변대근)는 지난 5일 제주농협지역본부에서 하나로마트 공익기금 3억 4000만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제주농협 하나로마트협의회 공익기금 기탁은 지난 2011년부터 매년 정례적으로 전달하고 있으며, 공익기금 조성에는 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도내 21개 농·축협이 참여하고 있다.

제주농협 하나로마트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2011년부터 2018년까지 총 18억 7500만 원을 전달했으며, 사회복지시설, 경로당, 소외계층, 다문화가정 등에 지원하고 있다.

올해에는 추석맞이 취약계층 장보기 프로그램을 진행계획 이며도내 취약계층 300가구를 대상으로 농촌사랑상품권 10만 원을 지원(총 3000만 원)해 봉사자와 함께 하나로마트에서 장보기를 한다.

한편, 이날 하나로마트협의회 임시총회를 개최해 임원선출이 있었다.
   ※ 임원선출 현황
   회   장 : 차성준 한림농협조합장
   부회장 : 고철민 표선농협조합장
   감  사 : 현승종 함덕농협조합장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