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썸머패키지' 여름 한정판 출시
삼다수 라벨에 캐릭터 입혀 역동적 브랜드 이미지

▲  ©Newsjeju
▲제주삼다수가 올 여름 시장을 겨냥해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에 나선다.  ©Newsjeju

대한민국 대표 생수 브랜드 '제주삼다수'가 올 여름 무더위와 소비자의 마음을 모두 잡을 출격 준비를 마쳤다.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에 나서는데, 한정판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잡아끌어 이미지를 더욱 견고히 다진다는 전략이다.  

제주도개발공사는 제주삼다수X카카오프렌즈 썸머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생수 소비가 증가하는 여름을 앞두고 출시되는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는 삼다수 500ml 제품이다. 

썸머패키지는 라이언과 프로도, 무지 등 카카오 대표 캐릭터들이 한 여름 제주에서 서핑을 즐기는 모습이 표현됐다. 

여름 한정판 콜라보로 소비자들의 일상에 작은 즐거움과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개발공사는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제주삼다수와 카카오프렌즈가 만났다. 올 여름 더위와 소비자 마음 모두을 잡을 출격을 끝냈다. ©Newsjeju
▲ 제주삼다수와 카카오프렌즈가 만났다. 올 여름 더위와 소비자 마음 모두을 잡을 출격을 끝냈다. ©Newsjeju

앞서 제주도개발공사는 2017년 삼다수 출시 20주년 기념으로 카카오 캐릭터 콜라보를 선보인 바 있다. 당시 제품은 330ml 삼다수다. 

올 여름을 맞아 다시 돌아온 콜라보는 전 편에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이끌어 냈던 점이 참작됐다.

제주개발공사 관계자는 "남녀노소에게 사랑 받는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소비자 일상에 작은 즐거움이 되길 바란다"며 "제주삼다수는 '국민 생수'를 넘어 소비자들의 생활 속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한 제주삼다수 썸머패키지는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