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경선 승리 감사문 통해 입장 밝혀

▲ 문대림 국회의원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 제주시 갑). ©Newsjeju
▲ 문대림 국회의원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 제주시 갑). ©Newsjeju

문대림 국회의원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 제주시 갑)가 22일 "모두를 위한 제주공동체 사회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문대림 예비후보는 이날 당내 경선에서 승리한 데 따른 입장문을 내고 "절 선택해 준 제주시 갑 유권자와 더불어민주당 당원 동지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무엇보다 함께 경쟁했던 송재호 예비후보와 문윤택 전 예비후보에게 '수고하셨다'는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문 예비후보는 '더민주원팀'의 정신과 함께 더 나은 더불어민주당의 역사를 써 내려가길 희망한다고 강조했다.

문 예비후보는 "삶의 현장에서 성과를 찾겠다는, 말이 아닌 굵직한 성과를 보여줬던 저를 선택해 주셨다"며 "분명한 결과와 확실한 해답을 내는 '성과의 정치'를 반드시 보여드리겠다"면서 "윤석열 정권의 폭정에 맞서 몸이 부서져라 싸우겠다"고 공언했다.

이어 문 예비후보는 "지금 제주는 민생, 경제, 공동체, 생태환경 위기 등 4대 위기에 놓여있다"며 "내일의 장밋빛 미래가 아니라 당장 오늘의 민생부터 챙기겠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문 예비후보는 "제주 경제를 활성화하고, 지속 가능한 제주공동체 사회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더불어민주당의 깃발을 들고 자랑스러운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이재명의 이름으로 온 힘을 다해 기필코 본선에서 승리를 쟁취하겠다"고 다짐했다.

문 예비후보는 "흔들리지 않는 반석 위에 위대한 도민과 함께 더불어민주당의 역사를 새롭게 쓰겠다"며 "자만하거나 잠시도 안주하지 않으며, 도민만을 위하는 정치 리더십을 만들겠다"고도 부연했다.

또한 문 예비후보는 "지금껏 와신상담하며 좌절과 슬픔을 딛고 여기까지 왔다"며 "더 낮은 곳에서, 늘 도민 곁에서, 도민을 섬기는 정치를 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면서 문 예비후보는 "다시 한 번 저를 선택해 준 유권자와 당원 동지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모두를 위한 선수교체, 도민 곁에 문대림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키워드
#문대림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