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 네트워킹 강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펼쳐나갈 계획

(주)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JEJU, 대표이사:김형수)는 오는 25일 26일 양일간 컨벤션 설명회를 개최하여 다양한 회의 유치를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번 설명회는 ICC JEJU, 신라호텔 및 주요 관광지 일원에서 열린다.

컨벤션설명회는 국내외 회의, 행사 개최 단체의 핵심인사들을 대상으로 MICE 산업 중심지로서의 제주도와 최신 국제회의 개최 환경을 홍보하기 위한 것이다. 무엇보다 대면접촉을 통한 일대일 상담등을 통하여 보다 구체적인 행사 유치 관련 상담을 할 수 있고, 인적 네트워킹 활성화를 통해 행사 유치 판촉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컨벤션설명회에서 (사)한국공학교육학회, 한국해양과학기술협의회, 환경부, 대한재활의학회, 고려대학병원, 한국미생물.생명공학회, 한국중등교육협의회, 여의도 순복음교회, 올리브엔터테인먼트 등의 다양한 기관에서 20여명이 참석한다.

설명회 첫날인 25일에는 제주도 국제회의산업 육성을 위한 특별자치도의 인센티브제도, 한국관광공사 지원제도, ICC JEJU 시설투어 등이 마련되며, 둘째 날에는 제주도 주요관광지 투어를 통해 제주에서 회의를 개최할 때 가능한 관광연계 프로그램 등의 아이디어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러한 설명회 개최를 통해 ICC JEJU 는 최적의 국제회의 개최지로서의 제주를 소개하고 컨벤션 시설을 홍보함으로서 2009년 이후 제주도내 국제회의 및 전시를 물론 글로벌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기업회의 및 인센티브 투어를 확대.유치할 뿐만 아니라 MICE 산업 중심지로서의 제주도의 이미지를 고양해 나갈 계획이다.

 <뉴스제주/저작권자 ⓒ뉴스제주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