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채화 신라스테이 제주, ‘제주를 그리다’…유명 SNS 작가 초청, 투숙 고객 대상 문화 마케팅 펼쳐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수채화 일러스트를 배우는 첫 번째 문화 클래스를 진행한다.

‘제주를 그리다’ 프로모션은 신라스테이 제주에 투숙하는 고객들을 위한 원데이클래스이다.

신라스테이 제주는 SNS와 라디오를 통해 20~30대 여성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는 일상 예술가 ‘최예지’를 초청해 기억하고 싶은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수채화 일러스트로 표현하는 클래스로 개최한다.

단 하루, 8월 26일 오후 7시 30분부터 약 2시간동안 제주 투숙 고객들을 위한 원데이클래스로 진행한다.
신라스테이 제주에 투숙하는 고객은 누구나 무료로 신청가능하다.

해당 클래스는 일상의 모든 풍경을 주제로 스케치, 채색 등 일반인들도 쉽게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방법과 일상 예술가로서 제주에서 살아가는 작가의 라이프 스타일에 대해 전한다. 신라스테이 제주에 투숙한 고객들은 제주에서의 추억을 감성적으로 간직할 수 있다.

한편, 최예지 작가는 산문집<의외로 간단한>, <제주를 그리다>를 출간하고, 최근 KBS FM 정재형 문희준의 즐거운 생활에 출연해 ‘제주 이주민(육지를 떠나 제주에 정착한 사람들을 일컫는 신조어)’으로서 에피소드를 소개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주의 풍경을 일러스트로 작업한 2000여개의 콘텐츠를 공유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19만명에 달한다.

이에 신라 스테이 관계자는 "최근 20~30대 젊은 고객층의 니즈가 머무르는 여행에서 현지인처럼 살아보는 여행으로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다”며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신라스테이에서의 경험을 통해 다양한 현지 체험이 가능하도록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 문의 및 예약: 02-2230-3000/www.shillastay.com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