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춘광 제주도의원 후보(더불어민주당, 동홍동).
윤춘광 제주도의원 후보(더불어민주당, 동홍동).

윤춘광 제주도의원 후보(더불어민주당, 동홍동)는 지난 1일 개최한 지방선거 출정식에서 "동홍동의 가치를 3배로 높여가겠다"고 밝혔다.

윤춘광 후보의 이날 출정식엔 두 명의 국회의원이 나서 윤 후보에 대한 적극 지지호소를 당부했다.

이인영 국회의원(서울 구로구 갑)은 "저는 윤 후보의 한참 후배다. 윤 후보는 민주당의 역사를 오롯이 담고 있는 진정한 민주당맨"이라고 강조하면서 "3선의 힘 있는 집권여당 후보를 당선시켜 동홍동민이 크게 써먹어달라"고 호소했다.

또한 위성곤 국회의원(서귀포시)은 "윤 후보가 당선되면 3선의 힘 있는 도의원이 된다"며 "윤 후보가 제시한 동홍동의 현안을 국회에서 확실하게 뒷받침 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위 의원은 "자랑스러운 동홍동민 여러분이 윤춘광 후보에게 다시 한 번 힘을 모아 달라"고 지지를 촉구했다.

윤 후보는 "지난 지방선거(보궐선거)에서 아무런 연고도 없는 저를 의회로 보내준 동홍동민의 지지와 성원에 머리 숙여 깊은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윤 후보는 "도의회엔 3선의 여당후보 윤춘광이 있고, 국회엔 동홍동의 아들 위성곤 국회의원이 있다"며 "저와 위성곤 의원이 쌍두마차가 돼 동홍의 가치를 두 배, 아니 세 배로 높여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