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필리핀 대표 방송사 TV 프로그램으로 제주 홍보
제주관광공사, 필리핀 대표 방송사 TV 프로그램으로 제주 홍보
  • 박가영 기자
  • 승인 2019.11.21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 대표 방송사 ABS-CBN, 필리핀 인기 TV 프로그램 “아자아자 타요! 시즌3 제주” 제작
▲  ©Newsjeju
▲필리핀 대표 방송사 ABS-CBN이 필리핀 인기 TV 프로그램 “아자아자 타요! 시즌3 제주”를 촬영하기 위해 제주를 방문했다.©Newsjeju

최근 한류의 영향으로 한국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동남아시아의 개별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한 마케팅이 본격적으로 추진된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지난 20일부터 오는 30일까지 필리핀 대표 방송사 ABS-CBN이 필리핀 인기 TV 프로그램 “아자아자 타요! 시즌3 제주”를 촬영하기 위해 제주를 방문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K-POP 아이돌과 필리핀 유명 연예인이 함께하는 문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필리핀 대표 방송사인 ABS-CBN의 필리핀 및 아시아 드라마, 예능 방송 채널인 아시아노벨라 채널에서 방송된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유튜브 구독자 수 113만 명 이상, 페이스북 팔로워 320만 명 이상 등 다수의 팬을 보유한 필리핀 배우 겸 가수 크리스텔, 배우 로비 도밍고, 방송인 국선영, 배우 도니 팡일리난 등 현지 인기 연예인들이 출연한다.

이들은 제주도 서귀포시에 머물며 성산일출봉, 애월 해안도로, 협재 해수욕장, 휴애리 등 제주의 주요 관광지 및 주요 체험 관광지를 배경으로 미션 수행 및 문화체험을 하며 제주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이에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제주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홍보해 개별 관광객을 유치하는 동시에 화제성이 높은 현지 TV 프로그램의 촬영 로케이션 유치 등을 통한 관광객 유치 마케팅도 지속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