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헌 농협 제주지역보증센터장, ‘존경하는 상사상’ 수상
김유헌 농협 제주지역보증센터장, ‘존경하는 상사상’ 수상
  • 박가영 기자
  • 승인 2020.10.21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유헌 농협 제주지역보증센터장. ©Newsjeju
▲ 김유헌 농협 제주지역보증센터장. ©Newsjeju

농협제주지역본부 노동조합(위원장 고창균)에 따르면 21일 정기대의원대회에서 ‘2020년 존경하는 상사상(像)’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수상자로 선정된 김유헌 센터장은 1991년도에 농협에 입사해 경영기획단장, 제주조합공동사업법인 대표이사 등을 역임하고 2018년부터 제주지역보증센터장으로 재직중이다.

김유헌 센터장은 평소 긍정적인 사고를 바탕으로 책임감 있는 리더쉽과 온화한 성품으로 항상 직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배려하는 자세로 직원들의 존경을 받고 있다.

이에 김유헌 수상자는 “부족한 점이 많음에도 과분한 상을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계속 선후배간에 상호 배려와 신뢰를 바탕으로 제주농협 발전과 행복한 일터 조성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의 “존경하는 상사상”은 노동조합 주관으로 2013년에 제정됐으며, 도내 농협중앙회 및 계열사 서무소장을 대상으로 제주지역노조 분회장 전원이 참여해 조직 활성화를 위한 노력, 부하 직원 육성 등 12 개 항목에 대해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하고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