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화회관 상주단체 기획공연 '베토벤의 선물'
김정문화회관 상주단체 기획공연 '베토벤의 선물'
  • 이선희 기자
  • 승인 2020.12.02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토벤 탄생 250주년을 맞아 “제주체임버오케스트라”가 베토벤의 명곡들을 한데 모아 현악 오케스트라 연주로 즐길 수 있는 공연을 마련했다.

서귀포시 김정문화회관과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을 통해 3년 간 사업하고 운영하고 있는 “제주체임버오케스트라”의 두번째 공연 <베토벤의 선물>이 지난 11월 21일 비대면 녹화 공연으로 진행하고 코로나로 인해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가 적어진 지역민들을 위해 오는 5일 오후 5시에 유튜브(채널 서귀포)를 통해 녹화분이 공개된다.

제주체임버오케스트라는 클래식 음악에 대한 관객들의 마음 문을 열고자 지금까지 <아싸 작곡가의 인싸 명곡>, <뻔한 작곡가의 뻔한 명곡>, <나는 불후의 편곡자다> 등의 대중적인 공연을 선보였다.

이번 공연에는 베토벤의 명곡 <피아노 소나타 8번 ‘비창’ 2악장>를 <바이올린과 관현악을 위한 로망스 2번>, <교향곡 1번>을 현악 오케스트라 연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제주체임버오케스트라 상임 지휘자 임대흥은 “지난 2년간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셨던 서귀포 시민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더욱 정성껏 공연을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클래식 음악의 대중화를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베토벤의 선물 포스터. ©Newsjeju
▲ 베토벤의 선물 포스터.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