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농협, 고객서비스 평가 9년 연속 “전국 1위” 달성
제주농협, 고객서비스 평가 9년 연속 “전국 1위” 달성
  • 박가영 기자
  • 승인 2020.12.02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감귤농협(조합장 송창구), 안덕농협(조합장 유봉성), 애월농협(조합장 김병수) 최고 평가 받아
제주농협
제주농협.

제주농협(본부장 변대근)은 농협중앙회에서 실시한 『20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평가 결과, 전 회차 평균 점수가 전국 16개 지역본부 중 1위를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

제주농협의 고객만족도는 2012년 이후 2020년까지 9년 연속 전국 1위를 차지해 도내 농·축협들의 대고객서비스가 전국 최상위 수준으로 금년도 평가에도 전국 1위를 달성하면서 최고의 금융서비스 수준임을 재확인했다.

『고객만족도조사(CSI) 부문』 평가는 외부 전문기관이 전국 3510개 농·축협 사무소(5개 입지유형으로 분류)를 대상으로 11월까지 2회로 나눠 실시했으며, 사무소 내방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전화 설문을 통해 만족도를 조사했다.

한편, 도내 농·축협 중에서 제주감귤농협(조합장 송창구), 안덕농협(조합장 유봉성), 애월농협(조합장 김병수)이 최고의 평가를 받았다.

변대근 본부장은 “제주농협 임직원 모두가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최고의 서비스와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더불어 9년간 고객만족도 전국 1위라는 명예를 응원해주신 농업인과 고객 분들을 위해 앞으로도 제주도민과 함께 성장하는 「같이의 가치」 실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