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소비자보호 실천결의대회도 실시

▲ 제주농협 지역본부는 지난 5일 농협 제주지역본부에서 2021년도 상반기 상호금융 사업추진방향 교육 및 소비자보호 실천결의대회를 개최했다. ©Newsjeju
▲ 제주농협 지역본부는 지난 5일 농협 제주지역본부에서 2021년도 상반기 상호금융 사업추진방향 교육을 실시했다. ©Newsjeju

제주농협 지역본부(본부장 강승표)는 지난 5일 농협 제주지역본부에서 2021년도 상반기 상호금융 사업추진방향 교육 및 소비자보호 실천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도내 농·축협 상임이사, 신용상무, 지점장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교육은 농·축협의 지속성장을 위한 내실성장과 미래기반 구축을 위해 2021년 상반기 사업추진방향, 디지털, 수신, 여신과 채권관리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마지막으로 이재식 상호금융대표이사의 특강을 갖고 상호금융 경영환경 변화, 디지털금융(마이데이타, 오픈뱅킹 등) 확대 및 고객관리 강화 등의 주제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 제주농협 지역본부는 지난 5일 농협 제주지역본부에서 2021년도 상반기 상호금융 사업추진방향 교육 및 소비자보호 실천결의대회를 개최했다. ©Newsjeju
▲소비자보호 실천결의대회.©Newsjeju

또한, 최고 수준의 금융서비스 제공을 통한 고객행복을 다짐하기 위해 소비자보호 실천 결의대회도 실시했다.

양질의 금융상품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에게 불합리한 제도를 적극 개선해 소비자와 함께 성장·발전하는 제주농협 상호금융을 구현하기로 다짐했다.

강승표 본부장은 “코로나19 위기, 비대면 문화 확산, 디지털 가속 등 급변하는 사업환경이지만 제주농협의 저력과 뚝심이 있다면 슬기롭게 헤쳐나갈 수 있다면서 농업, 농촌에 든든한 힘이 되는 제주농협 상호금융을 위해 최선을 다하자”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