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 2일, 아이들을 위한 키즈풀부터 어른들을 위한 스릴 만점 급커브 워터슬라이드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신화워터파크 실내 풀 오픈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에서 '제주 한 달 살기'

▲ 제주신화워터파크 빅컵 슬라이드. ©Newsjeju
▲ 제주신화워터파크 빅컵 슬라이드. ©Newsjeju

제주신화월드에서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신화워터파크 실내 풀과 자연 속 완벽한 힐링을 선사하는 ‘제주 한 달 살기’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4월 2일부터 오픈하는 제주 최대규모의 물놀이 명소, 신화워터파크 실내풀은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유아들이 놀 수 있는 얕은 수심의 미니풀, 워터스프레이가 있는 키즈풀, 초대형 비치볼 위에 올라가 신나게 뛰며 미끄러지기를 반복할 수 있는 버블팝, 튜브에 누워 유유히 흘러가는 물살에 몸을 맡길 수 있는 유수풀, 지상 10m 높이에 있는 대형 컵 속을 빠르게 스윙하면서 내려오는 빅컵과 80m의 길이로 커브의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익스트림 파이프 등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풀과 슬라이드로 신나는 물놀이를 즐겨보자.  

입구에 위치한 워터파크 수베니어에서는 물놀이에 필요한 스마트폰 방수팩, 수영복, 위생 타올 등을 판매하며, 워터파크 입장 시 타월은 대여가 되지 않는다.

또, 4월 2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베드 렌탈 시 투바앤 캐릭터 상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자. 신화워터파크 실내 풀 오픈 시간은 낮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제주 한 달 살기’ 패키지는 일반 호텔 객실의 서너 배에 달하는 154㎡의 공간에 3개의 침실과 2개의 욕실, 풀 옵션 주방까지 갖춘 프리미엄 콘도미니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에서 진행된다.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는 숲처럼 우거진 곶자왈과 가까워 맑은 공기와 함께 힐링 할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스테이를 제공한다. 최소 7박 이상부터 적용되며, 이용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조식 서비스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4월 2일부터 6월 말까지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신화워터파크 이용권을 인당 1회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화워터파크 및 ‘제주 한달 살기’ 패키지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https://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