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서울=뉴시스]함소원(사진=SNS 캡처)2021.03.2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방송인 함소원이 비빔밥 '먹방'을 선보였다.

함소원은 28일 늦은 오후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방송을 진행했다. 해당 방송에서 함소원은 비빔밥 먹방을 선보이며 누리꾼과 대화했다.

팬들과 진행하는 방송인 만큼 "힘내라", "악플 고소하라", "기운 차리라" 등의 응원이 이어졌다. 간혹 "왜 해명을 안 하는 것인가"란 해명 요구가 있었지만, 함소원은 이에 대해 답변하지 않았다.

방송 후 함소원은 자신의 SNS에 해당 먹방과 함께 "감사합니다. 비빔밥 먹고 여러분과 대화했네요~^^"란 글을 게재했다.



최근 함소원은 여러 논란에 제2의 전성기를 안겨 준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을 하차했다. 

하지만 일부 누리꾼은 여전히 그에게 해명을 요구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함소원이 김치를 중국의 '파오차이'라고 표현한 점 ▲시부모의 별장이라고 소개된 곳이 숙박전문 웹사이트 에어비앤비에 올라온 점 ▲함소원이 시어머니와의 전화 통화에서 '마마'의 막냇동생인 척 연기한 점 등에 의혹을 제기하고 질타를 보내며, 이에 대해 해명하라고 요구하고 있다.

<뉴시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