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지천갤러리에서의 특별한 여름을, '우리의 여름, 산지천갤러리' 운영
산지천갤러리에서의 특별한 여름을, '우리의 여름, 산지천갤러리' 운영
  • 박가영 기자
  • 승인 2021.07.05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지천갤러리 도민 참여 프로그램
산지천갤러리 및 탐라문화광장 일대에서 낮과 밤 테마로 진행

제주문화예술재단(이사장 이승택, 이하 재단)은 산지천갤러리 도민 참여 프로그램 「우리의 여름, 산지천갤러리」도민 참여 프로그램을 오는 10일부터 산지천갤러리 및 탐라문화광장 일대에서 운영한다.

'우리의 여름, 산지천갤러리'도민참여 프로그램은 오는 10일 부터 9월 26일까지 주말에 운영되며, 이번 프로그램은 낮과 밤 테마를 나눠 운영할 계획이다.

낮 시간대 운영될 ‘책과 함께하는 갤러리 피크닉’은 산지천갤러리 전시 관람객을 대상으로 도심 속에서 책과 함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도서와 피크닉 세트를 대여 후 갤러리와 탐라문화광장 일대에서 야외에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프로그램이다. 

또한, 저녁 시간대 운영될 ‘뮤지엄 나이트’는 매주 토요일 오후 7시부터 산지천 갤러리 1층 코워킹스페이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뮤지엄 나이트는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협업으로 운영되며, 온라인을 통해 사전 신청자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다.

매월 테마별 영화로 상영되며, 상영 예정인 영화는 산지천갤러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도민참여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재단(www.jfac.kr), 산지천갤러리 (www.sjcgallery.kr) 홈페이지, 산지천갤러리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우리의 여름, 산지천갤러리' 포스터. ©Newsjeju
▲ '우리의 여름, 산지천갤러리' 포스터. ©Newsjeju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